1/10 페이지 열람 중
허브류, 나물류 냉장고 옆에 두고 키우면서 그때 그때 뽑아 먹는. 하지만 천조국에선 다른 놈을 키울듯 ㅋ
한번충전하면 50일정도를 쓸수있음
12월 16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서는 박지훈 변호사와 함께 청취자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이날 딘딘은 동네 할머니한테 요구르트를 드리는 호의를 베풀었다가 할머니가 배탈이 났다며 치료비를 물어달라고 한 사연을 전했다. 박지훈 변호사는 “장에 좀 민감한 분들은 입증할 방법이 없다. 치료비를 물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밝혔다. https://news.nate.com/view/20191216n20719 요구르트 사오는길에 동네 …
최교수 : (종부세 대상이) 전국 아파트의 2%도 안된다. 공시가격이 11억원 정도 되면 시세로는 16억2천만원 쯤. 여기 종부세가 얼마냐 하면 44만2천원 정도 된다. 한달에 3만7천원. 제가 2003년형 자동차를 갖고 있는데 그것보다 세금이 적다. 김어준 : 자동차는 몇천만원이고 아파트는 십몇억, 자동차는 보유세를 꼬박꼬박 내면서 아파트에 내라고 하면 그렇게 아까운가 보다. 최교수: '고령자들은 소득이 없는데 낼 세금이 없다' 이런 푸념들 하는데, 보유 기간에 따라서, 연령…
서부영화 하면 이름이 바로 나올수 밖에 없는 전설적인 배우 존 웨인. 1956년 그는 <징기스칸>이라는 영화를 촬영하고 있었는데, 몽골 징기스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서양인인 존 웨인이 몽골인 분장을 하며 주인공 테무친으로 열연한 작품이다. 현재의 영화팬들에게는 왜 굳이 서양배우들을 써야했냐며 '끔찍한 인종 세탁 영화'의 대표작으로 불리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할리우드 영화 역사에 있어서는 비극적인 뒷이야기와 숱한 미스터리를 남긴 씁쓸한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
소개 순서는 무작위입니다중간중간에 사실 확인이 어려운 썰들이 있으니 재미 위주로 봐주세용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1. 김태희- (설명할 필요도 없겠지만) 공부를 매우매우 잘했다. 수능 괴수들이 우글거리는 서울대에 특차(수능 성적으로 입학하는 것)로 입학했다. 근데 전교 1등은 한 번도 못 해봤다고 한다.- 널리 알려진 대로 독실한 천주교 신자이다. 세례명은 ‘베르다’(Verda, 페르시아에서 순교한 성녀). <가까이 더 가까이>라는 천주교 군인 교리서의 표지 모델을 한 적도 있다…